티스토리 뷰

리뷰★

[합정/만두] 북촌손만두 / 혼밥 추천

사과같은 내 얼굴 2019. 10. 26. 19:14

저는 혼밥을 자주한답니다 ^^

일주일에 한번 홍대쪽으로 학원을 다녀서 주변에 혼밥 할 수 있는 곳을 물색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혼밥하기 딱 좋은 북촌손만두를 발견했어요!!

저는 만두 킬러입니다 ^^

만두를 무척 좋아하죠! 혼밥을 해야하는 저에게는 만두는 최적의 음식입니다.

가격입니다!!

혼밥 할 수 있는 구간이에요 ^^

 

짬뽕만두국

저는 짬뽕 만두국을 먹었어요

사실 이거 말고 다른 만두를 단품으로 먹을까 하다가

짬뽕을 너무 좋아해서 이걸 시키고 말았죠 ㅋㅋㅋ

저는 다음에 먹으면 이거 말고 비빔국수에 만두 이렇게만 시켜서 먹고 싶어요 

그래도 만두 집인데 단품만두 하나는 먹어줘야죠 !!

하지만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

 

다음에 또 들릴 예정이에요.

 

 

 
댓글